신작모바일경기은 꾸준히 나오고 있지만 장르 대세을 타는 게 있다 보니 어제오늘 나오는 경기이 기호에 안 당하다 유편들은 심드렁하게 느껴질 것이다. 그렇다각 각광을 다소 돌려 할만한경기을 찾아보는 것도 방법이다. 오밀조밀하고 귀여운 RPG를 가까이하다다각 거대 업데이트를 가기한 <씰M>에 각광을 가져보자. 씰M은 2000년대 초 덤나타내다 씰 온라인의 모바일 판으로 작년 11월 출고한 경기이다.
원본과 매일반로 만화렌더링 그래픽 근거에 오밀조밀하고 순수한 견인력 가득가득하다 경기으로 캐릭터에 빠져들어 RPG 육성의 낙도 느끼고, 딴 유편들과 함께하는 공동사회의 낙도 느낄 수 있는 경기이다. 어릴 적 온라인경기 감각 살리며출고 이강 구글 경기 대중성경기 등수 1씨도 관철해 많은 이들에게 각광받던 경기인데, 이번 거대 업데이트로 거듭 각광을 모으고 있다. 캐쥬얼 모바일MMORPG 씰M 거대 업데이트의 메인 소식으로 맥시멈 수준이 140으로 개척된 점과 전 관직의 2차 사업이 가미됐다. 2차 사업 가정으로는 99수준까지 가기되는 전 메인 퀘스트를 완결하고, 100수준 관철 후 퀘스트를 통석 2차 사업을 가기할 수 있다.
무고는 검성으로 기사는 성기사, 가면는 자객, 주술사는 빙마달인, 교역자는 심리관, 미식가는 쉐프, 수인은 궁사로 기존 관직에서 보다 숙련된 관직으로 발달했다는 감이 팍 드는 2차 사업이다. 새로운 관직명과 함께 액티브 스킬자수 4종, 버프 스킬자수 1종, 공통 패시브 스킬자수 2종의 2차 사업 스킬자수을 익힐 수 있으며, 스킬자수 슬롯이 가미되어 새롭고 강하다진 캐릭터로 경기해 볼 수 있다. 캐릭터 생성 시에도 2차 사업 미리보기를 통석 인정할 수 있으니 새롭게 캐릭터를 육성하는 유편들은 2차 사업은 어떻게 되는지도 참고하여 관직 선택을 하면 된다. 캐릭터 맥시멈 수준 개척, 2차 사업이 가미된 것에 더해 +16~18 장비의 보강 이펙트도 가미되면서 캐릭터의 발달을 갈수록 과시하다 수 있고, 앞으로의 육성 골를 제시하며 경기 동기생를 만들었다.
갈수록 발달한 캐릭터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신규 고장 315년의 레이우크 숲과 글라시스 들이 가미되었으며, 신규 고장에서는 100수준 끝 바일과 신규 필드 당수 암화한 가리엘, 꺍하다 크랙크랩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몬스터들은 모 적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2차 사업 후 찾아가 보면 되겠다. 콘텐츠 업데이트 소식으로는 피의 금당이 안온/내분 고장으로 나눠졌다. 피의 금당(안온)에서는 단독전계발광이 등장하지 않고, PVP를 가기할 수 없다.
바일 수준은 기존과 동일하다. 피의 금당(내분)에서는 단독전계발광이 출현하며, PVP도 가기 가하다. 바일 수준은 기존 피의 금당보다 상승되며, 주 대상의 획득 개연량 과시 상승된다. 기존 피의 금당에서 PVP를 내놓다 게 안온 고장, PVP를 유지하며 난도가 다소 상승되어 냉과 모드가 된 내분 고장으로 이해하면 될 것 같다.
군자의 탑은 리뉴얼 소식을 알렸다. 계획표 층을 도달할 때마다 3종의 버프 선택지가 주어지며, 10초 안에 적용할 버프를 선택해야 한다. 탑을 올라갈 때마다 버프를 누적하여 더 강해진 캐릭터를 감각할 수 있는데, 주의할 점으로 동일 효과 버프는 누적되지 않는다. (ex 공격력 10% 증가 버프 선택 후, 공격력 20% 증가 버프 가리다 30%로 중복되는 게 아닌 20%로 교체됨) 일주일 척도 시즌으로 가기되어 매주 수요일 서열 대상을 받을 수 있다.
의뢰소에는 강속부절 경신이 가미됐다. 강속부절 경신에서는 골 등급과 골 선택을 설정해 원하는 골의 의뢰가 나올 때까지 자동으로 강속부절해서 경신할 수 있다. 원하는 가정의 의뢰가 나오면 자동으로 수용되어 이편성이 굵다 올라갔다. 거대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씰M을 찾아봤다.
출고 그때에 대중성경기 1위에 바른 것은 봤지만 바빠서 잊고 지나갔는데, 이번에 난생처음 접해보니 왜 대중성를 끌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글쓴이는 씰 온라인을 경기한 기억은 없지만, 그때 딴 캐쥬얼 MMORPG를 즐겼던 기억이 씰M에서도 느껴졌다. 바일(몬스터)을 정리하고 NPC를 만나 퀘스트를 수행하며 금방 와서는 심플하게 웨이터지만, 그때 그 감각의 MMORPG 낙가 있다. 만화렌더링 근거의 그래픽으로 귀여운 비주얼과 아늑한 경향로 경기을 하면서 가뿐하다 가슴이 들어 힐링경기 감도 살짝 느껴져서 좋았고, 씰M만의 개별성 있는 관직들이 존재해 딴 캐쥬얼 모바일 MMORPG보다 발달의 낙가 똑똑하다 점도 괜찮았다.
할만한경기 찾는다각 거대 업데이트를 가기한 씰M을 시작해보자. 7일 참석 행사, 룰렛, 아이스크림 등 기간 국한 행사와 수준 관철과 같은 평상시 행사가 가기되어 신규/복귀 유편들이 입문하기에도 좋은 찬스다. 6월 6일 현충일을 추모하며 기억하겠습니다 교환권도 지급되었다. 교환권 인풋 사이트(링크)에서 계정 내속 코드와 서버, 캐릭터 내속 코드(인경기 설정-계정 탭에서 인정 및 등사 가) 인풋하고 우체으로 사파이어 2000개, 작은 펫의 가슴 50개, 무대의상 픽업 소환 승차권 20개, 펫 픽업 소환 승차권 20개, 거성 이유식 100개 등 대상 챙겨보길 바란다.
방식 포럼디스커션 | 구글 경기 | 앱스토어 관계 경기은 개연량형 종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씰M #모바일MMORPG #할만한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