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아카데미 취직위한 체계적인 강의길 집돌이인 저의 유일한 관심는 곧 게임이었습니다. 동작 게임, npc 게임, 모바일 게임 등 가리지 않는 게 없을 격로 좋아하는 편이었어요. 제가 대학에 진학할 고사 해도 고스란히 게임학과들이 마련되어 있지도 않았고, 무슨 game으로 취직을 해? 라는 감각이 있었기 때문에 편견에 마찰하다 수밖에 없었는데요. 대학 졸업 후, 어제오늘은 도리어 게임기업 너도나도 취직하려고 할 격이다 보니 경관도 좋고 전공 성능만 있으면 연급도 높은 경지라는 믿음이 들었습니다.
남들보다 다소 늦었지만, 지금에서라도 제가 하고 싶은 경지에 기도하고 싶다는 관심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게임아카데미 알아본 후 취직위한 체계적인 강의길을 듣게 되었어요. 지금부터 제 객관, 공유해 볼 테니 게임 아카데미 다녀고변 싶었던 분들은 골몰! 사물, 어제오늘은 게임기업 취직 위험 많은 분들이 아카데미를 통석서 취준을 하고 있잖아요? 그래서, 저 과시 난생처음 강습소을 고를 때에는 똑똑하다 규격을 세워놓고 그에 맞춰서 간택해야겠다는 관심이 들었습니다. 게임아카데미 간택규격은 1) 다양한 가르침길이 마련되어 있으면서, 2) 전공 교사이 전당으로 강의을 책임지고, 3) 게임기업 취직 시상을 잘 파악하고 있고, 4) 취직 포트폴리오까지 만들 수 있는 곳으로 골랐었습니다.
아무래도 위 4가지 규격에 다 부합하는 곳을 찾기가 과연 어렵긴 했는데요. ㅠㅠ 그래도, 게임에 엄동설한 제 열정을 채워줄 수 있는 곳으로 간택해야 했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해 본 후 가장 마음에 들었던 강습소으로 골라, 직접 찾아가게 되었죠! 강습소으로 찾아가는 동안, 모 점들을 여쭈어볼지 메모장에 적으면서 찬찬히 마음을 정리했는데요! 난생처음으로 배우고 싶었던 곡절을 고스란히 경험하다다는 관심에 굉장히 떨렸습니다. ㅠㅠ 교사께서 엄청 친절하게 맞이해 주시기도 하셨고, 제 신청대로 명세하게 가르침길부터 체계적으로 기술을 해 주셨는데요. ^^ 게임아카데미 가르침길은 1) 게임아트웍, 2) 게임그래픽, 3) 기관개척, 4) 게임계도, 5) 프로그래밍, 6) 팀프로젝트, 7) 본가경 소묘 등으로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가르침길 안에서도 2D본가경, 3D 본가경 등으로 명세히 구분되었고, 다양한 게임 기관을 개척할 수 있도록 명세하게 마련되어 있으니 더더욱 신념이 갔었어요. ^^ 상시, 저는 게임을 할 때 개성 디자인이나 그래픽을 과연 중요하게 관심을 하는 편이라 게임그래픽 길으로 다소 더 자세히 기술을 부탁드렸는데요! 게임아카데미 게임그래픽 강의은 1) 3D개성, 2) 경치, 3) 애니메이션, 4) 이펙트 디자인으로 명세히 구분되고 있었기 때문에 취직위한 실무 성능을 정확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2D본가경 디자인도 참 견인력이지미나, 어제오늘은 게임그래픽이 굉장히 화려해지면서 유편들도 3D개성를 굴절해서 직접 갈망하다 개성를 만들거나, 간택하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3D게임 개성 디자인을 하는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게임기업에서 일하고 싶다는 관심이 들었고, 해당 길을 청강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_+ 취직위한 아카데미 강의길 초일에는 가볍다 오티와 함께 교과과정에 엄동설한 기술을 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게임아카데미 교과과정은 1) 가르침기간 6삭 동안, 2) 취직예비 게임아트웍을 글공부하고, 3) 그래픽 근거길, 4) 지브러쉬 근본길, 5) 노르말맵개성 디자인, 6) 포트폴리오 개척 순서로 가기되었습니다.
평마찬가지, 주말반으로 강의이 잘 구분되어 있어서 바쁜 분들도 시간을 내서 듣기 좋았고, 관심보다 비전공자 청강자도 많은 편이라 다같이 으쌰으쌰 공할 수 있는 경향라 좋았어요. 교사께서 교과과정 기술해 주신 이강에는 전반적인 가경 실력, 프로그램 다루는 레벨을 검사해 주셨기 때문에 1:1 맞춤형으로 강의 템포 따라가기에도 굉장히 굿굿! 아카데이 취직 대비길이 궁금한 분들을 위험! 지금부터는 제가 6삭간 들었던 교과과정에 따라, 머을 글공부했는지 시간그다지 언젠가 알려드릴게요. ㅎㅎ 취직 예비 강의길 서반에는 게임아트웍 근거를 배우면서 1) 근본 패턴 글공부, 2) 타블랫 굴절법, 3) 인체 해부학, 4) 공간감을 글공부했었습니다. 아등가 게임 개성를 구이 대는 근본적인 인체 질감이나 해부학 건물를 알고 있어야, 권형걸리다 디자인을 할 수가 있잖아요? 교사께서 인체의 각 부분에 해당하는 다양한 근거를 짚어 주신 후, 비에 엄동설한 구성 단체을 알려 주셔서 근거를 진짜 잘 잡을 수가 있어서 낙있었답니다! 강의 중반부에는 게임그래픽 근거를 통석서 3D 패턴 생성, 시메트리 성능 굴절, 성구 페인팅 등을 체계적으로 글공부했었습니다.
게임기업에 그래픽 디자이너로 취직하게 된다면 그래픽 굴절을 통석서 디자인에 언급를 세움말야 하는데, 해당 길을 과연 실무 중심으로 알 수 있어서 과연 좋았어요 특히! 개성 근거 모각을 통석서 직접 개성를 디자이닝도 해 고변, 1:1 피드백을 받으면서 제 가경이 성장하는 걸 보니까 과연 뿌듯하고 낙있었습니다. 단독 게임개성 작도 해 볼 때랑은 다르게 퀄반전성가 과연 높아서 엄청 마음에 들었어요. 느는 게 눈으로 웨이터니까 더 강의 듣는 것에도 낙가 붙었거든요. 강의 후반부에는 손맵리소스, 지브러쉬, 노르말맵 개성 디자인에 골몰했었습니다!<< 원근라이팅, 볼드체체 적용! 개인적으로는 지브러쉬 길을 통석서 모범을 간택하고, 감 수집한 걸 그려 보는 게 굉장히 자세히 가기되어서 보조이 많이 되었어요.
근본 인체를 만들고서는 손, 몸통, 고굉를 명세하게 그려낸 후! 인체 가감을 하니까 진짜 제가 좋아하는 게임 딸 개성처럼 유사해졌었거든요. 게다가 노르말맵 근거 개척 공격 글공부하고, 머리나 악세서리 같은 세부분 부분까지 자세히 그려볼 수 있어서 확실히! 후반부엔 더 실무와 고급 성능 위주로 배정되어 있어서 가치 있었다는 관심이 들었어요. ^^ 전 가르침길이 끝난 후에는 포트폴리오 개척을 통석서 취직위험 극선의 공을 다했는데요. 게임아카데미 포트폴리오는 개척 모범 간택 후 모각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서 기업별 타켓팅을 가기었습니다.
저는 기관에 고용된 다양한 강호물들을 다소 더 다듬어 고변, 라이팅도 추가해서 스킬자수업을 하는 데에 골몰을 했었어요. 교사께서 말씀하시길, 저는 색감 고용 능력이 좋고 부분을 잘 잡는다고 하셨는데요! << 원근라이팅, 볼드체체 적용! 이런 강점은 최엄동설한 살리고, 궁하다 부분은 보완하면서 고명하다 게임기업 위주로 포트폴리오를 넣어 볼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 아카데미에서 체계적인 가르침길을 다 가기한 후에는, 본격적인 취직에도 기도했어요! 굉장히 6삭 동안 열심히 글공부했기 때문에 솔직히, 자신있었는데요! 게임아카데미 취직 연계 통석 고명하다 게임기업 인턴으로 취직 공성했고, 3삭간 열심히 공한 끝에 정규직 전환도 마쳤습니다. 이 전 길은 국비뒷바라지을 받아서 제가 쓴 돈은 거개 없었고, 교련권려금이나 취직 공성 덤삯도 잘 마련되어 위치하다 보니 극히극히 만의스럽게 전 길 완주할 수 있었어요.
그동안 잘 챙겨 주신 교사 극히 감격드리고, 게임기업 골로 하고 위치하다면 꼭 기도해 보세요! 감격합니다! SBS아카데미게임강습소 당원게임강습소, 국비뒷바라지가르침, 그래픽/본가경, 프로그래밍, 개척/계도, 그림글자m. site. naver. 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