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앤 캐딜락 고전게임 하기 다이노소어

안녕하세요 금번 도입나타내다 경기은 캐딜락 앤 다이노소어 입니다. 이 경기은 90년대 오락실 좀 가봤다 하신들이라면 결단코 모를 수 없는 레전드 동작 경기이에요. 캐딜락경기이라고도 하고요, 파이널파이트처럼 그때그때 과연 엄청난 대중성를 끌었죠. 1993년에 캡콤에서 만든 횡스크롤스트로크 경기인데, 논제에 나오는것처럼 캐딜락과 디노사우르이 주 거리이고 같은 동기대에 등장하는 경치으로 각별하다 공간관을 가장귀고 있어요.

아마도 그 계절에 해보신 분들은 다들 최애캐 단독씩은 있을거에요. 담화 경치캐딜락 앤 다이노소어 고전경기의 경치은 사라졌던 디노사우르들이 거듭 나서다 미래의 공간에요. 깡패들이 디노사우르들을 잡아서 악용진념는 걸 금시 경기어가 막아야되는 스토리입니다. 그래서 경기어는 디노사우르을 보호해야되고, 깡패들과 싸우면서 디노사우르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꾸미다 위한 모험이 경기의 곡절입니다.

앞으로 경기하다 보면 디노사우르들을 적 개성들이 묶어놓고 괴롭히거나 싸우는 광경들도 공감가 되실겁니다. 주인공 개성와 경기 기법총 4명목 선택가하다 개성가 나오는데요, 각 개성마다 온도조절기이 달라서 개인 취취향대로 골라서 해볼수 있어요. 미리 선택그림면 왼쪽 부터 잭은 만능엔터테이너 스탈이고 두번째 한나는 속도/스킬에 강해서 동작이 굉장히 민첩하기때문에, 콤보를 활용해서 적을 두들복합핵는데 좋아요. 세번째 무스타파는 아마도 제일 대중성가 많은 캐릭이 아닐까 합니다.

파워가3으로 잭보다 낮긴 한데 실제 경기에선 굵다 간극가 없고 도리어 더 빠르고 고굉가 길어서 더 잘 당하다 느낌이 들기구 합니다. 결국으로 메스, 상체형 금방으로 따지면 근돼스탈이죠. 느린데 한방이 있어서 특히 대쉬점프공난이 시초시초해서 나름 매니아층이 있는 캐릭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메스를 많이 골랐던거 같네요.

이 경기의 개성캐딜락 앤 다이노소어는 거개 1, 2용납으로 즐길 수 있는 경기이지만, 최대 3인까지 같이 할 수 있는 남다르다 경기입니다. 경기할때의 개성을 생각나타내다 다양한 간과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펀치/킥이 주 인데, 도끼나 총 같은 간과도 줏어서 쓸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가운데에 언젠가씪 캐딜락을 물빼기 있는데 범버카처럼 서있는 적이나 모터사이클탄 적들을 날려버리는 동작이 짜릿합니다.

타 경기에서 본 가쁘다 개성이라고 할수 있겠네여. 고릿적 기억을 언젠가 나타내다 초록색 무스타파쓰는 오락실 죽돌이 칭구랑 할때가 제일 쉬웠던거같아요. 아무래도 멀티경기어 경기이다보니 단독 할때 보다 2~3명 몰려서 하는게 난도도 낮아지고 같공감서 웃기떡고 잼있었던것 같습니다. 오래전 기억을 떠올려 시주고 고전경기국가에서 언젠가 경기해시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